글번호
226158

[글로벌하우스 단수 발생 관련 안내 및 사과문]

작성일
2025.09.11
수정일
2025.09.11
작성자
생활관관리자
조회수
399

안녕하세요, 생활관운영팀입니다.

최근 개강 이후 글로벌하우스에서 단수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 

글로벌하우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사생 여러분께 안정적인 거주 환경을 제공해야 함에도 불구하고,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 데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.

이번 단수의 주요 원인은 생활관 급수 설비의 노후화 및 일부 자동제어 장치의 기능 저하로 확인되었습니다. 구체적으로는


• 낙뢰로 인해 배관 내 물의 흐름 제어를 담당하는 솔레노이드 밸브의 이상 작동

• 저수조 볼탑(물탱크 수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) 부품 노후화

• 가압장(물이 건물로 공급되도록 압력을 유지하는 시설) PLC 제어 시스템의 출력부 이상

 

등이 겹쳐 발생한 문제입니다. 이로 인해 가압장에서 물탱크로의 자동 공급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지 못했고, 그 결과 잦은 단수로 이어졌습니다.

현재 전문 업체를 통해 부품 교체 및 수리를 신속히 진행하고 있으며,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추가 점검도 병행할 예정입니다

시설 개선이 완료되는 대로 안정적인 급수 환경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사생 여러분께서 겪으신 불편과 불안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, 재발 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설비 관리와 점검을 강화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- 생활관운영팀 드림-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생활관(백학학사, 글로벌하우스) 9월 3주차 주간식단표
이전글
[RC Global Connect] 분반 배정 결과 발표